저스티스
2012.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
줄거리
윌은 교사로써 로라와 함께 살아가다가, 로라가 성폭행을 당한다. 로라가 있는 병원에서, 윌은 도움을 주겠다는 사이먼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누군가가 로라를 성폭행 했던 자를 죽인다.
그후로 윌에게 사이먼이 나타나 누군가를 뒤쫓고 살해를 지시한다. 처음에 윌은 받아들이지 못하였으나, 자꾸만 자신과 아내의 주위를 맴도는 사이먼에 의해 어쩔수 없이 일을 수락하고, 누군가를 미행하고 대화를 하려다 그 대상을 높은 다리에서 떨어뜨려 죽게 만든다. 사이먼은 그 자가 성범죄를 저질렀다고 했으나, 알고보니 기자였으며, 사이먼이 속한 단체를 쫓고 있던자였음을 알게 된다.
경찰서에 잡혀가서도 누군가에게서 도움을 받아 풀려난다. 윌은 친구에게 도움을 청하러가고, 친구 역시 사이먼과 같은 한편임을 알게 된다. 윌은 사이먼의 약점이 담긴 비디오를 가지고 있고, 사이먼은 윌이 기자를 죽이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고, 둘은 서로 교환을 하기로 한다. 사이먼은 로라도 납치해서 문닫는 백화점에 데리고 있는데, 윌이 나타나자 친구가 사이먼을 배신해서 도움을 주지만, 친구 자신은 죽는다. 사이먼 일행은 몽땅 죽게 되고, 경찰서에서 도움을 줬던 경찰이 나타나, 윌에게 자신과 일하지 않을지 묻고, 윌은 거절한다.
네이버영화로 봄.
전형적인 b급 니콜라스 케이지 영화. 그냥 저냥 볼만함.